이번 월드컵 쓰리백 탄탄하긴 한데...
당초 구상한 쓰리백은 아니었을거 같은 느낌
애초 주전 라인업은 김태현-김민재-조유민이 아니었을지
기존선수 부상으로 나온 선수들이 잘해줘서 다행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아로로 작성시간 26.06.21 그 쓰리백이 나왔던 평가전을 본 입장에서는 딱히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당시에 선수들 인터뷰에서 익숙하지 않은 포지션이라서 불안하다고 했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bomspring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지금 쓰리백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는 입장에서.. 사실 지금 쓰리백은 기존 선수 부상으로 운좋게 얻어걸린 조합이라고 생각하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포아로로 작성시간 26.06.21 bomsprings 선수 개인한테는 불운한 게 사실인데.
개인적으로는 선수 본인에게 미안하게도 대표팀에게 다행이라고 생각하기는 했네요. -
작성자Francesc Fàbregas 작성시간 26.06.21 상대적으로 대진 상대들이 못한 것고 있다고는 생각하는데 그래도 이한범은 진짜 잘해주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