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대 일본 경기 보는 중 ㅋㅋ 작성자No14.Ko Jong Su|작성시간26.06.21|조회수4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튀니지 겁나 못하네요 ㅋㅋ체코보다 약해보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보다도 더 약해보이죠...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1 진짜 튀니지 최악이였음, 그리 보이게 한 일본 인정하지만. 튀니지 자체가 누군가가 말씀하든 태업하듯 뜀 답댓글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 작성시간 26.06.21 팀내 불화도 있다고 하네요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보다 약함 진짜 제일 못하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