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니지대 일본 경기 보는 중 ㅋㅋ

작성자No14.Ko Jong Su|작성시간26.06.21|조회수439 목록 댓글 4


튀니지 겁나 못하네요 ㅋㅋ
체코보다 약해보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보다도 더 약해보이죠...
  •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1 진짜 튀니지 최악이였음, 그리 보이게 한 일본 인정하지만. 튀니지 자체가 누군가가 말씀하든 태업하듯 뜀
  • 답댓글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 작성시간 26.06.21 팀내 불화도 있다고 하네요
  •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보다 약함 진짜 제일 못하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