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가 욕먹는 이유를 현대사회(일반 직장인)에 대입해보면

작성자명보의 열등감|작성시간26.06.21|조회수989 목록 댓글 14

1. 누군가 이직 했다고 갑자기 욕 ㅈㄴ 함. 애사심이 없네 돈 많이 받으러 튀었다네 무작정 밑도 끝도 없이 욕 ㅈㄴ함

-> 그리고 지도 이직함

 

2. 야 김과장 그 회사 별로야 나랑 여기서 조금 더 열심히 한번 해보자 회사가 지금 힘든데 어딜가려는거야

-> 그리고 지는 이직함 

 

3. 이직한 회사에서 왜 왔냐고 묻는 면접관에게

-> 갑자기 뭐가 나왔는데요

 

4. 내가 일을 이렇게나 잘하는데 어? 이 회사를 일으킬수 있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는거 알아몰라 어?

   이정도면 내가 이회사에서 봉사 해주는 수준 아냐? 

  -> ㅁㅊ놈인가  

 

5. 야 김주임 이대리 박과장 최차장!!!!!!!!!! 너네는 좀 내가 알려줄건 없지만 알아서 투혼을 발휘해서 잘 해야지!!!!!!

    프레시한 느낌으로다가!!!!!!!!!!!!!!!!!어!!!!!!!!?

-> ㅂ/ㅅ인가

 

 

대충 이런 느낌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얼마 후 지도 똑같이 함
  • 작성자뜨아거 | 작성시간 26.06.21 2번 당했는데 진짜 ㅈ같습니다… 하… 그대로 경력까지 꼬이다가 지방 창고로까지 밀려났네요… 그리고 사장이 4번 하고 있네요…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좋을 날이 오실겁니다... 우리 모든 직장인분들.. 함께 힘내자구요..!!
  •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21 능력대비 말도 안되는 연봉 쳐받아 놓고
    회사를 위해 나를 버렸어...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멕시코 아히힉 호수에다 진짜 던져 버리고 싶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