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누군가 이직 했다고 갑자기 욕 ㅈㄴ 함. 애사심이 없네 돈 많이 받으러 튀었다네 무작정 밑도 끝도 없이 욕 ㅈㄴ함
-> 그리고 지도 이직함
2. 야 김과장 그 회사 별로야 나랑 여기서 조금 더 열심히 한번 해보자 회사가 지금 힘든데 어딜가려는거야
-> 그리고 지는 이직함
3. 이직한 회사에서 왜 왔냐고 묻는 면접관에게
-> 갑자기 뭐가 나왔는데요
4. 내가 일을 이렇게나 잘하는데 어? 이 회사를 일으킬수 있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는거 알아몰라 어?
이정도면 내가 이회사에서 봉사 해주는 수준 아냐?
-> ㅁㅊ놈인가
5. 야 김주임 이대리 박과장 최차장!!!!!!!!!! 너네는 좀 내가 알려줄건 없지만 알아서 투혼을 발휘해서 잘 해야지!!!!!!
프레시한 느낌으로다가!!!!!!!!!!!!!!!!!어!!!!!!!!?
-> ㅂ/ㅅ인가
대충 이런 느낌 맞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얼마 후 지도 똑같이 함
-
작성자뜨아거 작성시간 26.06.21 2번 당했는데 진짜 ㅈ같습니다… 하… 그대로 경력까지 꼬이다가 지방 창고로까지 밀려났네요… 그리고 사장이 4번 하고 있네요…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좋을 날이 오실겁니다... 우리 모든 직장인분들.. 함께 힘내자구요..!!
-
작성자트레제게 작성시간 26.06.21 능력대비 말도 안되는 연봉 쳐받아 놓고
회사를 위해 나를 버렸어...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멕시코 아히힉 호수에다 진짜 던져 버리고 싶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