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클급을 보유하고도 못써먹는 우리나라 작성자엄청나죠|작성시간26.06.21|조회수4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나라는 월클 한명만 있어도 그 선수 중심으로 팀이 만들어지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1 MB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21 월클이 손수 말아줘도 안됨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