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남아공전 경기장소가 오늘 일본과 같네요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21|조회수896 목록 댓글 6

우리도 남아공 상대 2골차 이상으로
시원하게 승리하면 좋겠다...

목요일까지 어캐 기다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교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갠적으로 남아공전 다득점하고
    32강 진출한다면,저는 만족될것 같아요.
    혹여나 패배,무승부면 좀 실망할듯요 ㅠ
  •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1 한교동 그럼 실망 떠나서 진짜 축협앞에 1인 시위 갑니다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출근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월화수 연차내셔서 마음껏 놀고 먹고 주무시다보면 목요일이 순식간에 올겁니다!
    그리고 목요일이 되면 출근하셔서 열심히 일하시면 됩니다!!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출장중일텐데 새벽이라 못볼 것 같네요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