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적으로 아무리 생각해도 2위전략인거 같은데
그게 아니면 설명이 안되요.
진짜 이게 실력이면 한국축구의 절망인데..
참 별의 별 생각이 다 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larence Seedorf 작성시간 26.06.21 전략이라기도 보다
그냥 선수빨로 어영부영해도 32강 올라갈거 같으니
다 쌩간거 같아여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 26.06.21 멕시코전은 개최국 이라는 이름값 때문에 지레 겁먹어서 비기기 목표로 나왔다가
키퍼 실수로 한골 먹고 '2실점은 하지 말자' 라면서 더욱 움츠려든게 아닌가 싶음 -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시간 26.06.21 걍 알제리전 PTSD 온 거
-
작성자bourbon 작성시간 26.06.21 멕시코가 홈빨이 강한데 신중하게 접근하는게 욕먹을건 아닌듯
-
작성자카를레스푸욜 작성시간 26.06.22 new
한골 먹었다고 그냥 막 사람만 바꿔 봄. 못하고 있기보다 운이 없이 골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차분하게 좀더 조이면서 따라가던가 더 필요한 시기에 정확한 교체 했어야 함. 뚜렷하게 전술적 움직임을 수행하던 두명을 빼버리고 우당탕탕 두명을 넣으니 오히려 뭐하려는 지 모르는 축구하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