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리 생각해도 2위전략인거 같은데...

작성자Chorongpark|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3 목록 댓글 6

상식적으로 아무리 생각해도 2위전략인거 같은데
그게 아니면 설명이 안되요.
진짜 이게 실력이면 한국축구의 절망인데..

참 별의 별 생각이 다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전략이라기도 보다
    그냥 선수빨로 어영부영해도 32강 올라갈거 같으니
    다 쌩간거 같아여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21 멕시코전은 개최국 이라는 이름값 때문에 지레 겁먹어서 비기기 목표로 나왔다가
    키퍼 실수로 한골 먹고 '2실점은 하지 말자' 라면서 더욱 움츠려든게 아닌가 싶음
  • 작성자장유아울렛 | 작성시간 26.06.21 걍 알제리전 PTSD 온 거
  • 작성자bourbon | 작성시간 26.06.21 멕시코가 홈빨이 강한데 신중하게 접근하는게 욕먹을건 아닌듯
  • 작성자카를레스푸욜 | 작성시간 26.06.22 new 한골 먹었다고 그냥 막 사람만 바꿔 봄. 못하고 있기보다 운이 없이 골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차분하게 좀더 조이면서 따라가던가 더 필요한 시기에 정확한 교체 했어야 함. 뚜렷하게 전술적 움직임을 수행하던 두명을 빼버리고 우당탕탕 두명을 넣으니 오히려 뭐하려는 지 모르는 축구하게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