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은 왜 정통스트라이커가 없나요?

작성자첼시 fc|작성시간26.06.21|조회수616 목록 댓글 5



축구 흐름이 바뀐건지

독일도 예전엔 클로제나 고메스
스페인은 토레스나 비야
네덜란드나 이탈리아도 아주옛날이긴 하지만
비에리 인자기나 반니도 있었고

잉글빼곤
그나마 아르헨티나 ? 라우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avy Klaassen | 작성시간 26.06.21 브로비가 스웨덴 전에서 정통 스트라이커 느낌 제대로 나게 해주긴 했죠ㅎㅎ
  • 작성자Gunnersaurus | 작성시간 26.06.21 메날두 이 후 윙포의 시대가 열림
  • 작성자해리윌슨 | 작성시간 26.06.21 홀란드, 레비, 라우타로, 케인 등등 많죠 다만 예전만큼 강팀에 스트라이커 인재가 많이 안나오는 느낌이에요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1 역할이 많이 넘어가거나 바뀌거나 그리고 이에 따라 클래식 윙어도 보기 힘들고
  • 작성자The NormalOne | 작성시간 26.06.21 메날두 이후에 재능있는 애들이 윙포에 서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