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맨날 2위로 가서 한인 많은 LA 홈 이점 어쩌고 하는데 작성자메시도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현진 작성시간26.06.21 홈이점 뭐시기 하기전에 제대로된 전술 구현부터 했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메시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여기저기서 설레발 떠는거 보니 조2위로 32강 가도 스위스나 캐나다한테 광탈 예상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현진 작성시간26.06.21 메시도르 저도 32강 광탈 예상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21 자기 능력으로 이길려고 하는게 아니라 LA 한인분들 응원빨로 이길려고 하는것 같아서 더 짜증남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리윌슨 작성시간26.06.21 상대가 캐나다면 홈이점도 말이 달라지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26.06.21 32강 올라가면 제발 캐나다 만나길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21 근데 홍씨 목표가 애초에 32강이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6강에서 32강으로 뚝떨어진 목표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unners 작성시간26.06.21 체코 이기고 홍씨 갑자기 4강 얘기 꺼낸게 ㄹㅇ 웃음벨임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21 Gunners 진짜 웃음벨ㅋㅋㅋㅋㅋ홍씨 생각보다 이성적이지 못한것같음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이 작성시간26.06.21 LA 가기만 하면 끝이라고 생각하는듯 결과가 중요한데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