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홍의 말하기는 마치 알맹이 없던 저의 사회초년생 자소서 같음 작성자최남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2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체적 사례나 예시 또는 비전없이,최선을 다하겠다. 열심히 해서 회사에 보탬이 되겠다.투혼을 불살라 회사의 으뜸이 되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1 사회초년생이면 이해라도 하죠. 홍은 감코 경력만 이미 20년이에요 ㅋㅋㅋ그런데도 발전이 없는게 문제죠 답댓글 작성자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바로 그겁니다. 제가 지적하고 싶은 부분ㅋ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사회초년생이라 프레시합니다!!! 가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답댓글 작성자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프레쉬민트! 쥬시민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