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전 남아공 1대0 승, 32강 캐나다전 2대1 승, 16강 모로코 0대2패 작성자Ronnnnnny|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ourbon 작성시간26.06.21 16강이면 잘한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verpool FC 작성시간26.06.21 캐니다 만나도 쉽지 않을듯 합니다.혹여나 모로코 만나도 대박살 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민 라말 작성시간26.06.21 16강이면 잘한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릴카 작성시간26.06.21 홍명보 기준 역대급 성적이죠기적수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재석을축협으로 작성시간26.06.21 지금 대표팀 수준으로 16강이면 대성공이라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있는 고로케 작성시간26.06.21 캐나다가 우리보다 쎈 카타르를 6대0으로 이겼죠캐나다 만나면 100% 진다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