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상 출전은 할텐데 과연 골은 둘째치고 공격포인트라도 기록할지 여론이 모두 비난여론이라 어떤면에선 그거 이겨내고 과연 40넘어서 조금이라도 증명할지. 아니면 그게 그냥 쓸데없는 감독고집이였을지 궁금한ㅋㅋ
다음검색
분위기상 출전은 할텐데 과연 골은 둘째치고 공격포인트라도 기록할지 여론이 모두 비난여론이라 어떤면에선 그거 이겨내고 과연 40넘어서 조금이라도 증명할지. 아니면 그게 그냥 쓸데없는 감독고집이였을지 궁금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