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솔직히 그래도 호날두 궁금하긴 하네요ㅋㅋ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21|조회수610 목록 댓글 4

분위기상 출전은 할텐데 과연 골은 둘째치고 공격포인트라도 기록할지 여론이 모두 비난여론이라 어떤면에선 그거 이겨내고 과연 40넘어서 조금이라도 증명할지. 아니면 그게 그냥 쓸데없는 감독고집이였을지 궁금한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21 피케이도르하고 짜치는 세레머니말고는 못넣을거같은데..아니면 짤라들어오는 택배 패스 받아먹기 이런거 넣을거같음
  • 작성자축구학개론 | 작성시간 26.06.21 일단 팀 전체 전력을 낮추는 역할이라는 게⫬ㅋ⫬ㅋ⫬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옛날엔 폼 미쳤던 하파엘레앙이 사이드에서 어그로라도 끌어줬지 지금은 얘도 맛탱이 갔는데 도와줄 사람이 없음
  •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1 힘들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