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2강이면 전대회 진출한 수준밖에 안 되는거임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426 목록 댓글 2


월드컵 진출이 목표였어요? 홍씨?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onnnnnny | 작성시간 26.06.21 냉정하게 16강 > 32강 >= 전대회 본선진출로 봄(그래도 아시아 예선에서 체코나 남아공같은 팀이 드무니요)
  • 작성자야민 라말 | 작성시간 26.06.21 진짜ㅋㅋ 목표가 뭐냐니깐 우선 32강이라는 사람이 어딨음ㅋㅋ 선수들도 얼척없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