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이면 전대회 진출한 수준밖에 안 되는거임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4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 진출이 목표였어요? 홍씨?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onnnnnny | 작성시간 26.06.21 냉정하게 16강 > 32강 >= 전대회 본선진출로 봄(그래도 아시아 예선에서 체코나 남아공같은 팀이 드무니요) 작성자야민 라말 | 작성시간 26.06.21 진짜ㅋㅋ 목표가 뭐냐니깐 우선 32강이라는 사람이 어딨음ㅋㅋ 선수들도 얼척없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