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 vs 홍 둘중 누가 더 최악인가요..

작성자Ronnnnnny|작성시간26.06.21|조회수716 목록 댓글 42

그래도 클은 선임과정이라도 공정했으니 좀더 나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yonGiggs | 작성시간 26.06.21 아무리 그래도 이거는 클임
  • 작성자De Visser Eyes | 작성시간 26.06.21 단순 경기력 이외에 것들을 봐도 홍이죠
    진짜 안좋은 선례를 남길수있음
  •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21 클을 그렇게 데려와서 똥맛을 봤음에도
    홍을 똑같이 데려온거에서 더 최악인듯
  • 작성자2026년 | 작성시간 26.06.22 new 클린스만 때는 그래도 이강인, 손흥민 잘 쓴다는 평이랑 교체는 나쁘지 않게 한다고 막 그랬던 것 같아서 ㅋㅋㅋ 전 공격 전술은 클 ㅋㅋ 전체적으로는 홍이 더 낫다고 생각해여 ㅋㅋ
  •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조건 홍명보임
    한국축구의 근간, 시스템, 국가대표, 행정
    뭐 하나 안건드린게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