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클은 선임과정이라도 공정했으니 좀더 나은?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yonGiggs 작성시간 26.06.21 아무리 그래도 이거는 클임
-
작성자De Visser Eyes 작성시간 26.06.21 단순 경기력 이외에 것들을 봐도 홍이죠
진짜 안좋은 선례를 남길수있음 -
작성자짤순태 작성시간 26.06.21 클을 그렇게 데려와서 똥맛을 봤음에도
홍을 똑같이 데려온거에서 더 최악인듯 -
작성자2026년 작성시간 26.06.22 new
클린스만 때는 그래도 이강인, 손흥민 잘 쓴다는 평이랑 교체는 나쁘지 않게 한다고 막 그랬던 것 같아서 ㅋㅋㅋ 전 공격 전술은 클 ㅋㅋ 전체적으로는 홍이 더 낫다고 생각해여 ㅋㅋ
-
작성자릴카 작성시간 26.06.22 new
무조건 홍명보임
한국축구의 근간, 시스템, 국가대표, 행정
뭐 하나 안건드린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