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에서 떨어지든말든 흥민이가 LA에서 한번은 경기하게 만들어주고 싶긴하네요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1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야 LAFC로 이적한 보람이라도 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