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에 대한 긍정적 평가는 토너먼트 라운드까지 지켜봐야죠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441 목록 댓글 6

신기할 정도로 토너먼트 라운드만 가면 미끄러지던데

지켜봐야죠^^!(제발... 떨어져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orongpark | 작성시간 26.06.21 (소곤소곤)저… 우리는 1승 1패입니다만…
  • 답댓글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1 Chorongpark 아.. 그러네요.... 하 졌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black.mam | 작성시간 26.06.22 new 긍정적인 평가는 이미 충분하다고 봅니다.

    지난 월드컵에서 스페인 독일을 연파했고,

    현재 조에서도 우연이 아님이 증명이 됐으니, 일본은 더이상의 증명이 불필요한 나라가 되지 않았나 합니다.

    오히려 지금은 전통적 강팀과 붙어 이겨도 받아드린다라는 평가가 뒤따르지 않을까요,
  • 작성자유재석을축협으로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럴때 마다 일본에 대한 평가가 너무 보수적이고 박하다는 느낌이 강함. 입장 바꿔서 우리나라 축구가 지금의
    일본정도 수준이라면 올려치기 대박이었을듯
  •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 18,22때 그대회 3위한 팀이랑 비비면서 어느정도 보여줬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