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로 이자식 토트넘이였으면 방금 중거리 때렸을텐데 작성자즐거운세상|작성시간26.06.22|조회수1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말한테 바로 주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 답댓글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나 때리긴 하네여 ㅋㅋ 작성자공자가라데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ㄱ이 말씀 하시니까 바로 때린 거 같은데 답댓글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버릇 어디 안가는건가여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