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나라 최다골 패배 깨줘라...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22|조회수572 목록 댓글 11

 

 

 

10골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ungnado | 작성시간 26.06.22 new 1954년 스위스 월드컵에서 세계 최강 헝가리에게 0:9로 패한 참사를 이야기하는 건가요?

    1974 서독 월드컵 때 자이레 (現 콩고민주공화국)가 유고슬라비아에게 0:9로 패한 적이 있죠. 한국만의 참사는 아닙니다.
    1982 스페인 월드컵에서는 엘살바도르가 헝가리에 1:10 패배를 당한 적이 있죠..
  • 답댓글 작성자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그래도 9골차가 여전히 최다골차잖아여 공동으로. 그게 깨졌으면 하는 바람
  • 작성자rungnado | 작성시간 26.06.22 new 참고로 올림픽에선 1948 런던대회인데 한국이 스웨덴에 0:12 패배를 당하기도 했죠. 그런데 그때 한국이 멕시코를 5:3인가? 제압한 바 있습니다.
  • 작성자rungnado | 작성시간 26.06.22 new 3:0으로 전반 종료. 후반전에 7골 가능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6대0정도 예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