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제 일주일 뒤면 32강 스타트네요!!

작성자Ronnnnnny|작성시간26.06.22|조회수160 목록 댓글 1

이번주 남았지만 뭔가 순식간에 토너먼트로 가는거 같네요 ㅋㅋㅋ 16강 들어가면 벌써 아쉬울듯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니봤니스텔루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하루에 4경기 보느라 몸이 너무 힘드네요 토너먼트 들어가면 순식간에 끝나겠죠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