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주일 뒤면 32강 스타트네요!! 작성자Ronnnnnny|작성시간26.06.22|조회수15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주 남았지만 뭔가 순식간에 토너먼트로 가는거 같네요 ㅋㅋㅋ 16강 들어가면 벌써 아쉬울듯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니봤니스텔루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하루에 4경기 보느라 몸이 너무 힘드네요 토너먼트 들어가면 순식간에 끝나겠죠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