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이 우리 보다 낫네요 작성자글쎄용|작성시간26.06.22|조회수5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허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천1995 | 작성시간 26.06.22 new 득점인정 안되도 저런 작전축구 넘 부럽네요 작성자루니봤니스텔루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보다 못한 나라 찾기가 쉽지 않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