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ㅋㅋㅋㅋ 뭐해.... 그냥 조별 전체 3무 해보자..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22|조회수368 목록 댓글 5

궁금랴진다 이쯤되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 작성시간 26.06.22 new 뉴질랜드랑 비기면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전부 무승부해서 누가 가나 해보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 작성시간 26.06.22 new Johan Cruyff 아 벨기에 3무 말고 4팀 전부 3무요? 그건 좀 흥미로운데요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티모시 샬라메 넹 이따 이집트는 이길 것 같긴 한데 그래도 벨기에 3무하면 그것대로 흥미로울듯요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2 new 카우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