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아우
눕던말던 경기진행하니까
일어나는거봐 ㅋㅋㅋ
또 누워봐라 어차피 경기는 계속 되니까
진짜 아파서 누운걸수도 있지만
양치시소년마냥
본인들 업보이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 개웃겼음 처음에 심각한가 싶었는데 아니다 다를까 멀쩡히 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전쟁 때문에 측은하게 봤더니 ㅡㅡ
-
답댓글 작성자잠이부족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측은하게 생각했는데
바로 정떨어짐
-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작성시간 26.06.22 new
이런 건 골로도 응징해야 하는데 벨기에가..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못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