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과이 벽이랑 키퍼 너무 안일했던 것 같은데 작성자ㅅㅌㅍㅇㄷㅅㅌㅍ|작성시간26.06.22|조회수2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차기도 했는데 벽이 너무 벌어져있고 무슬레라도 좀 방심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22 new 벌어져있고 눕지도 않고 ㄷㄷㄷ 너무 얕봤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