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루과이 벽이랑 키퍼 너무 안일했던 것 같은데

작성자ㅅㅌㅍㅇㄷㅅㅌㅍ|작성시간26.06.22|조회수221 목록 댓글 1

잘차기도 했는데 벽이 너무 벌어져있고 무슬레라도 좀 방심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22 new 벌어져있고 눕지도 않고 ㄷㄷㄷ 너무 얕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