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도 노답이네 퇴장나온 상대로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22|조회수45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겼네 -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디지지디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란상황보면 지지않는것만해도 기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