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이딴 경기력으론 32강 올라가도 노답. 작성자오리덕|작성시간26.06.22|조회수49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은고이 이런애가 선발이면 말 다한 듯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지만 조3위 대한민국을 만나게 되는데 두둥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답댓글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22 new 답댓글 작성자오리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맹보가 벨기에는 이길 듯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