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벨기에 이딴 경기력으론 32강 올라가도 노답.

작성자오리덕|작성시간26.06.22|조회수495 목록 댓글 4

은고이 이런애가 선발이면 말 다한 듯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지만 조3위 대한민국을 만나게 되는데 두둥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 답댓글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오리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맹보가 벨기에는 이길 듯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