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부상이라서 일부러 카보베르데 선수가 멀리 보낸거같은데.. 작성자나는 맨롯인이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6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판은 이걸 잠시 중지 안시켜주고 그대로 진행하네 ㄹㅇ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북17이재성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니까 좀 그렇네요 교체할려고 멀리 보냈는데 그걸 살려서 공격하네 ㅋ 답댓글 작성자나는 맨롯인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고서는 이제와서 나갔다와라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