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은 이길거라고 보는데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22|조회수736 목록 댓글 9

경기력은 노답이라도 이길거라 봅니다.

 

아프리카 팀들이 네임드들 제외하고도 수비축구를 하진 않고 공격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공간이 그만큼 마니 나니 한국 선수들 개인기량으로

어찌해서든 골은 넣을거임

 

문젠 32강에서 캐나다 이런 팀 만나면 무조건 압살 당할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캐나다 또는 스위스..
  • 작성자가을나무 | 작성시간 26.06.22 new 조2위면 스위스가 유력하다네요.
  • 작성자마이너스템포 | 작성시간 26.06.22 new 캐나다만나서 제시마치한테 따이면ㅋㅋㅋ볼만하겠네
  • 작성자프린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왜 질거같은 느낌이 들까요...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남아공한테 진다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