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력은 노답이라도 이길거라 봅니다.
아프리카 팀들이 네임드들 제외하고도 수비축구를 하진 않고 공격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공간이 그만큼 마니 나니 한국 선수들 개인기량으로
어찌해서든 골은 넣을거임
문젠 32강에서 캐나다 이런 팀 만나면 무조건 압살 당할거임.
다음검색
경기력은 노답이라도 이길거라 봅니다.
아프리카 팀들이 네임드들 제외하고도 수비축구를 하진 않고 공격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공간이 그만큼 마니 나니 한국 선수들 개인기량으로
어찌해서든 골은 넣을거임
문젠 32강에서 캐나다 이런 팀 만나면 무조건 압살 당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