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우루과이 vs 카보베르데] 아라우호 다시 앞서가는 골 그전에 오프사이드.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305
목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ndrea Pirlo 21
|
작성시간
26.06.22
new
그 전까지는 다 살았는데 마지막 튕겨나온 공 넣은 선수만 오프사이드였네 ㄷㄷ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2
new
옵이라도 그따위로 볼 잡아서 되겠냐?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