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팀 생각나서 경기 보는데 집중이 안되네요
카보베르데의 우루과이를 상대로 누가봐도 열세 전력임에도 적극적으로 이기려고하는 저 의지와 전술을 배워야 되는데 우리 홍 감독은 이 경기를 보기나 하는건지 걱정입니다
남아공 상대로도 골 안 먹고 안 넣기 전술로 후방에서 볼 돌리면서 비기기 전술이나 쓸까봐 걱정이네요
우리의 수준급 선수들을 데려다가 또 뭘 할 지..
다음검색
우리나라 팀 생각나서 경기 보는데 집중이 안되네요
카보베르데의 우루과이를 상대로 누가봐도 열세 전력임에도 적극적으로 이기려고하는 저 의지와 전술을 배워야 되는데 우리 홍 감독은 이 경기를 보기나 하는건지 걱정입니다
남아공 상대로도 골 안 먹고 안 넣기 전술로 후방에서 볼 돌리면서 비기기 전술이나 쓸까봐 걱정이네요
우리의 수준급 선수들을 데려다가 또 뭘 할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