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보베르데 사우디 이기고도 남을듯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22|조회수9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시 서아프리카 국가들은 나라 사이즈가 문제가 아니네요 ㄷㄷㄷ 사우디 잡고도 남을 전력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