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루과이 이대로 끝나면 스페인을 이겨야되는데 ㅋㅋㅋㅋㅋ

작성자티모시 샬라메|작성시간26.06.22|조회수293 목록 댓글 1

무승부 하더라도 3무인건데 올라갈 수 있나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도 3무면 득실0이라서 유리할겁니다. 근데 스페인 상대로 무캐는 게 쉽지 않으니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