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과이 이대로 끝나면 스페인을 이겨야되는데 ㅋㅋㅋㅋㅋ 작성자티모시 샬라메|작성시간26.06.22|조회수29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승부 하더라도 3무인건데 올라갈 수 있나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도 3무면 득실0이라서 유리할겁니다. 근데 스페인 상대로 무캐는 게 쉽지 않으니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