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갈수록 계속 약해지는거 같네요 ㄷ
포를란 카바니 수아레즈 고딘 이 시절이 황금기 시절인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리스피도넛 작성시간 26.06.22 new
4년전에도 조별탈락 이번에도 그럴거 같앙ㅅ
-
답댓글 작성자Christian Conve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같은 조 스페인이 2승이였으면 로테겸 일말의 희망이라도 걸어볼 텐데 스페인도 1승 1무라 방심은 안할 거 같네요 ㄷ
-
작성자은하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제자리 찾아 가는중인듯
-
작성자총알로벤 작성시간 26.06.22 new
브라질 아르헨티나 빼고 남미팀들은 갑자기 슈퍼스타들이 동시대 나타나 전성기를 이끌다 그선수들이 사라지면 월드컵진출도 힘들어지는게 남미팀들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