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정도면 우루과이한테 비겼던 우리나라가...

작성자크리스피도넛|작성시간26.06.22|조회수1,277 목록 댓글 9

ㅋㅋㅋㅋㅋㅋㅋㅋ그정도로 우루과이가 망가졌네요
잘하는 나라인줄 알았는데 저기도 그들만의 정몽규가 있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땐 공격만 해도 수아레즈, 카바니
  • 작성자KingHenry14 | 작성시간 26.06.22 new 4년전하고 비교하는건..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때보다 약해졌음.
  • 작성자bourbon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가 잘한것도 내려칠필요는 없죠
  • 작성자송파구 마르키시오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럼 그때 우리가 이긴 포르투갈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