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우루과이한테 비겼던 우리나라가... 작성자크리스피도넛|작성시간26.06.22|조회수1,27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그정도로 우루과이가 망가졌네요잘하는 나라인줄 알았는데 저기도 그들만의 정몽규가 있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땐 공격만 해도 수아레즈, 카바니 작성자KingHenry14 | 작성시간 26.06.22 new 4년전하고 비교하는건..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때보다 약해졌음. 작성자bourbon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가 잘한것도 내려칠필요는 없죠 작성자송파구 마르키시오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럼 그때 우리가 이긴 포르투갈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