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지하게 우리나라 A조가 아니었다면?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작성시간26.06.22|조회수581 목록 댓글 5

물론 모든게 상대적이긴 하지만 다른조였다면 어땠을까요?
딱 보이는 실력이 A조가 전체 최약체라는 이미지는 어쩔 수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2 new 어게인 2014
  •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22 new 축구 몰라서 진짜 모르겠네요
  • 작성자WinTheGuns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조건 3패라고 생각들지않지만
    A조인 지금보다 빡센 경우의 수를 따지고 있을꺼라고 생각함
  • 작성자Joshua kimmich | 작성시간 26.06.22 new 카보베르데 보니깐 모른다고 생각함
    다른조 갔으면 오히려 더 좋은 성과를 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함
    월드컵에 온 이상 강자도 약자도 없다고 생각함 붙어보기전까지는!
  • 작성자까불지마 | 작성시간 26.06.22 new 체코가 약팀인줄 몰랐으니ㅋㅋ
    다른조에 명보라면 전패했을듯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