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모든게 상대적이긴 하지만 다른조였다면 어땠을까요?
딱 보이는 실력이 A조가 전체 최약체라는 이미지는 어쩔 수 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22 new
어게인 2014
-
작성자Google 작성시간 26.06.22 new
축구 몰라서 진짜 모르겠네요
-
작성자WinTheGuns 작성시간 26.06.22 new
무조건 3패라고 생각들지않지만
A조인 지금보다 빡센 경우의 수를 따지고 있을꺼라고 생각함 -
작성자Joshua kimmich 작성시간 26.06.22 new
카보베르데 보니깐 모른다고 생각함
다른조 갔으면 오히려 더 좋은 성과를 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함
월드컵에 온 이상 강자도 약자도 없다고 생각함 붙어보기전까지는! -
작성자까불지마 작성시간 26.06.22 new
체코가 약팀인줄 몰랐으니ㅋㅋ
다른조에 명보라면 전패했을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