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아레즈 국대차출은 이제 무리인가요?

작성자icemen|작성시간26.06.22|조회수421 목록 댓글 2



미국에서 골도 넣고 하는거 같던데

국대 현역으론 이제 경쟁력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ul Dummett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미국에서도 늙은게 눈에 띔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2 new ㅈㄴ 못함 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