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레즈 국대차출은 이제 무리인가요? 작성자icemen|작성시간26.06.22|조회수4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국에서 골도 넣고 하는거 같던데국대 현역으론 이제 경쟁력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aul Dummett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미국에서도 늙은게 눈에 띔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2 new ㅈㄴ 못함 걍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