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베르데, 벤탄쿠르
인종차별한 선수가 둘이나 있네요.
스페인이 마지막 경기에서 참교육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6.22 new
몇몇 선수들 인종차별이야 다른 팀에도 있기도 하고 해서 그렇게 많이 신경쓰이지는 않는데 아무튼 좋은 느낌은 안듬.
오히려 개인적 거부감은 원주민 학살의 역사를 가진 나라 라는데서.. 뭐 남의 나라일에 신경쓰지 말라면 할말없긴 하지만요.
한편으론 축구는 축구로만 보는게 나의 정신건강에 이롭다는 생각도 들고 -
작성자여행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둘에 문제가 아니라 저나라 자체가 유럽에서 이탈리아 쪽인가 이민 와서 백인 우월 주의가 강해서 남미 중에서도 더 심하죠 떨어져라 ㅎ
-
작성자my eden 작성시간 26.06.22 new
카바니는 좋았는데 ㅜㅜ
-
작성자김지우 작성시간 26.06.22 new
2대회 연속 조별리그 탈락하길
-
작성자Saints 작성시간 26.06.22 new
발베르데 하나로 개비호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