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가 일본처럼 남아공을 가패할 수 있을까요?

작성자싱글랜드|작성시간26.06.22|조회수379 목록 댓글 4

일본이 튀니지를 가패하던 곳인,

몬테레이에서 남아공전이 펼쳐집니다.

 

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답십리네스타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전술상 가패는 어림도 없을듯요
  • 작성자qwqw1234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요
  • 작성자스카이k | 작성시간 26.06.22 new 투니지는 1차던 대패로 이미 어느정도 경기 포기한 상태로 뛴거고 남아공은 힌골이라도 이기기만 하면 가능성 있으니 뛰는 맘가짐이 다르겠죠 첫골만 일찍 터지면 남아겅도 포기상태 들어갈듯하니 다득점 노려봐야죠
  • 답댓글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튀니지도 일본 이기면 가능성이 있었죠. 그냥 튀니지가 못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