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튀니지를 가패하던 곳인,
몬테레이에서 남아공전이 펼쳐집니다.
과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답십리네스타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전술상 가패는 어림도 없을듯요
-
작성자qwqw1234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요
-
작성자스카이k 작성시간 26.06.22 new
투니지는 1차던 대패로 이미 어느정도 경기 포기한 상태로 뛴거고 남아공은 힌골이라도 이기기만 하면 가능성 있으니 뛰는 맘가짐이 다르겠죠 첫골만 일찍 터지면 남아겅도 포기상태 들어갈듯하니 다득점 노려봐야죠
-
답댓글 작성자시드니도보자 작성시간 26.06.22 new
튀니지도 일본 이기면 가능성이 있었죠. 그냥 튀니지가 못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