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a조 3위하면 32강에서 뉴질랜드 만나는거 거피셜인가요? ㄷㄷ 작성자뮌민재|작성시간26.06.22|조회수86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뮌민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넵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2 new 엥 아직 뉴질랜드 1무고 당장 지금 경기가 어케 될지 모르는데.. 답댓글 작성자뮌민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군요...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단 이집트vs뉴질랜드 어찌하는가 좀 보고요 답댓글 작성자뮌민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