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수입장할떄 26명 선수 전부 입장하는거 너무 좋지않나요?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22|조회수654 목록 댓글 10

심지어 악수도 다함 국가도 다같이 부르고 

 

 

원래는 베스트 11만 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괜찮더라구요
  •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22 new 선수들 입장에서도 더 동기부여되고 좋은듯
  •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22 new 미국이 이런 쇼맨쉽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죠
  • 답댓글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WWE ㄷㄷ
  • 답댓글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천유나이티드love 결승전엔 국가 끝나고 폭죽 터뜨리는거 아닌가 모르겠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