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악수도 다함 국가도 다같이 부르고
원래는 베스트 11만 했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괜찮더라구요
-
작성자짤순태 작성시간 26.06.22 new
선수들 입장에서도 더 동기부여되고 좋은듯
-
작성자트레제게 작성시간 26.06.22 new
미국이 이런 쇼맨쉽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죠
-
답댓글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WWE ㄷㄷ
-
답댓글 작성자트레제게 작성시간 26.06.22 new
인천유나이티드love 결승전엔 국가 끝나고 폭죽 터뜨리는거 아닌가 모르겠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