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뭔가 2010년 나이지리아전처럼 무 캘듯요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2|조회수408 목록 댓글 11

우리도 골 못넣을 것 같고
남아공도 우리 쓰리백 못뚫을 것 같음^^

하품 나오는 경기 예상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윤발 | 작성시간 26.06.22 new 엘살바도르 일부러 못넣기도 어려운 상황들이 많았는데 ㅋㅋㅋ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1골은 먹히고 이기든 비기든 할것 같아요.
  • 작성자파울루벤투 | 작성시간 26.06.22 new 실점은 할거 같음
  • 작성자야민 라말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남아공이 그때 나이지리아만큼 위협적인 팀이 아님.. 실점은 하더라도 공간 많이 열릴 것 같아요
  • 작성자D.Rice | 작성시간 26.06.22 new 솔직히... 아프리카 라고 다 같은 아프리카 아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