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골 못넣을 것 같고
남아공도 우리 쓰리백 못뚫을 것 같음^^
하품 나오는 경기 예상해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윤발 작성시간 26.06.22 new
엘살바도르 일부러 못넣기도 어려운 상황들이 많았는데 ㅋㅋㅋ
-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22 new
1골은 먹히고 이기든 비기든 할것 같아요.
-
작성자파울루벤투 작성시간 26.06.22 new
실점은 할거 같음
-
작성자야민 라말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남아공이 그때 나이지리아만큼 위협적인 팀이 아님.. 실점은 하더라도 공간 많이 열릴 것 같아요
-
작성자D.Rice 작성시간 26.06.22 new
솔직히... 아프리카 라고 다 같은 아프리카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