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벨기에 이란은 어땠어요?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22|조회수614 목록 댓글 9

벨기에 레드 하나 있고 0-0이군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깊은 밤을 날아서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 월드컵 최악의 경기
  • 답댓글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나라 v 멕시코 보다도 더 최악요?
  • 답댓글 작성자깊은 밤을 날아서 | 작성시간 26.06.22 new 릴카 비슷했는데 그래도 한국 멕시코는 우리 팀이기라도 하지..
  •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22 new 퇴장만 안당햇어도 꾸역승은했을텐데 멍청한 백패스 한방으로 겜터짐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2 new 개노답 경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