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레드 하나 있고 0-0이군요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깊은 밤을 날아서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 월드컵 최악의 경기
-
답댓글 작성자릴카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나라 v 멕시코 보다도 더 최악요?
-
답댓글 작성자깊은 밤을 날아서 작성시간 26.06.22 new
릴카 비슷했는데 그래도 한국 멕시코는 우리 팀이기라도 하지..
-
작성자블랙 작성시간 26.06.22 new
퇴장만 안당햇어도 꾸역승은했을텐데 멍청한 백패스 한방으로 겜터짐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 26.06.22 new
개노답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