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포백 쓰고 조규성이나 오현규 톱 박고 윙에 흥미니 넣고 풀백 혹은 인범강인이가 얼리크로스나 키패스 넣어주면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22|조회수271 목록 댓글 2

 

남아공은 떡실신 시킬수있음.

 

오늘 우루과이처럼 톱이 헤더만 따주면 침투하는 2선들이 달려들기만 해도 충분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지만 명보는 쓰리백 쓸거죠~
  •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22 new 백4로 재미보면 그거대로 망보는 욕쳐먹음
    아무리 망보라도 그정도 생각은 할줄 알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