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2무1패로 조2위 16강 진출 ㄷㄷ(U20 월드컵)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2|조회수87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05년 U20 월드컵인데일본 운빨 보고 ㅂㄷㅂㄷ 거려서아직도 기억나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광배 | 작성시간 26.06.22 new ㄷㄷㄷㄷ이게 가능하구나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러기도 쉽지 않은데 운좋네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22 new 3위도 아니고 2위네 ㄷㄷ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쨌든 덜 털리면 가는구나 ㄷㄷ 작성자RyonGiggs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당시 우리는 1승했는데 못올라갔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