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설의 2무1패로 조2위 16강 진출 ㄷㄷ(U20 월드컵)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2|조회수870 목록 댓글 5

2005년 U20 월드컵인데
일본 운빨 보고 ㅂㄷㅂㄷ 거려서
아직도 기억나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광배 | 작성시간 26.06.22 new ㄷㄷㄷㄷ이게 가능하구나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러기도 쉽지 않은데 운좋네
  •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22 new 3위도 아니고 2위네 ㄷㄷ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쨌든 덜 털리면 가는구나 ㄷㄷ
  • 작성자RyonGiggs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당시 우리는 1승했는데 못올라갔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