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니지 DF 압디 분노폭발 협회 맹비난 여기도 튀몽규와 협회들 ㄷ ㄷ ㄷ

작성자블랙|작성시간26.06.22|조회수1,093 목록 댓글 7


튀니지, 2연패로 대회 탈락 결정. DF 알리 압디가 인터뷰

일본 대표를 봐라. 키린컵 때와 거의 똑같은 멤버, 똑같은 팀 그대로다

「급조된 팀으로 도전하고 있다」
-W컵 불과 1개월 전에 신임 감독 소집, 팀 전면 교체」

수년간 준비한 강호와 싸울 수 있을 리 없다」 「일본은 바뀐 게 1명 2명 정도일 거다. 그들은 수 년 걸려 팀을 구축해 왔다. 그에 비해 우리는 뭐냐?

「W컵 불과 1개월 전에 새로운 감독을 데려와 완전 히 다른 팀을 만들어 도전하고 있다. 이런 식으로 결과가 나올 리 없다」

튀니지는 결과가 안 나오면 바로 부수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다

베테랑을 배제하고 전부 바꾸면 된다는 얘기가 아니다
현재 스태프에게는 정말 미안하다

팀 구축에는 1개월 2개월 3개월이 걸린다.

직전에 전면 파괴시켜버리면서 우리에게 결과를 내게 하다니, 상식적으로 있을수 없는 일이다

튀몽규와 협회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여기는 선수가 그래도 대놓고 들이박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 | 작성시간 26.06.22 new 2222 멋있음. 우리는 그저. 한국축구 응원해주세요 응원이필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피소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린 레전드까지 나서서 비판했지만
    응원해줘 엔딩
  •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최악의 팀...
    한국도 언젠간 저 꼴 난다...
  • 작성자Bibendum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저 선수는 협회측에서 눈 밖에 날듯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